'도쿄 디즈니 랜드'와 '도쿄 디즈니 씨'를 운영하고 있는 도쿄 디즈니 리조트는 2018년 3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.
디즈니랜드는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있는 곳이기도 하지요.
도쿄 디즈니 랜드 및 디즈니 씨의 티켓은 나날이 가격이 오르고 있는데요.
도쿄 신주쿠등에서는 티켓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.
그리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.
일본에는 직장인 건강보험이 있는데요.
그 건강보험은 여행도 저렴하게 갈 수 있고 디즈니 리조트 티켓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.
단, 이 티켓은 1년에 1회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.
이번에 신청해서 구입한 티켓입니다.
일반적으로 디즈니랜드 및 디즈니 씨 입구 앞에서 티켓을 구입하면 어른의 티켓가격은 7400엔입니다.
도쿄 신주쿠 등 콘서트, 신칸센, 영화, 상품권 티켓등을 파는 가게에서 구입하면 5500엔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.
그런데 일본 직장인 건강보험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.
가격은 3200엔.
저렴하죠?
하지만, 단점이 있어요.
이용할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이어요.
이번에는 2018년 6월내에 이용을 해야 한답니다.
작년에는 6~7월중에 이용하면 되었는데, 올해에는 한달내에 이용을 해야 하네요.
건강보험에서 보내온 티켓을 가지고 디즈니랜드 혹은 디즈니씨의 입구 티켓판매소에 가져가면 디즈니랜드 & 씨의 패스포트인 입장권을 준답니다.
이번에는 디즈니씨에 다녀왔는데요.
조만간 디즈니랜드에 갈 예정이랍니다.
댓글
도쿄도민님의
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!
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,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.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.
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, 결제할 수 있습니다.
글 본문,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,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.
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,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.